2021 교내 온라인 말하기 대회의 열띤 열기 속으로!
페이지 정보
작성자KSFW 댓글 0건 조회 103,862회 작성일 21-08-03 09:40본문
페더럴웨이 통합한국학교 2021 교내 말하기 대회 온라인으로 개최!
한어권 대상에 정지운 학생, 영어권 대상 Robert Badgley님 수상
페더럴웨이 통합한국학교 (이사장: 박영민, 교장: 이재은)는 지난 3월 12일 금요일, 반 예선을 거쳐 선발되거나, 자원해서 반대표로 나온 총 24명의 학생들의 참가로 2021학년도 교내 말하기 대회를 개최했다.
이번 대회에서는 '물은 내 친구'라는 제목으로 발표한 정지운 학생 (한어권 대상)과 '나의 꿈'이라는 제목으로 발표한 Robert Badgley님이 최고상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.
여전히 COVID-19 상황 속에서, 비록 온라인으로 진행한 Virtual 형식의 말하기 대회였지만, 총 24명(9명의 영어권 참가자, 15명의 한국어권 참가자)의 '나의 꿈'이라는 주제로 쓴 참가자의 발표로 인해, 우리 다음세대의 미래를 향한 소망이 가득한 시간이었다. 또한 중간 중간 각 반 선생님들의 학생을 격려하는 응원영상과 참가자들 간의 진지한 경청자세로 대회의 열기가 한 껏 고조되었다.
영어권과 한국어권 참가자를 1,2부로 나누어 개최한 이번 대회에는 박영민 이사장과 전임 이희정 교장, Heidi Dreak 운영위원, 현 이재은 교장이 심사위원으로 수고하였으며, 1.2부의 대회 순서를 마친 후, 약 20분간 심사시간을 거쳐 3부 시상발표 시간을 가졌다. 또한 함께 대회를 보며, 가족과 반친구들이 응원을 할 수 있도록 학교 공식 Facebook를 통해 대회 전체를 생중계 또한 진행하였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